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출시...'스크린 뚫고 나온 상품'
상태바
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출시...'스크린 뚫고 나온 상품'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0.01.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을 뚫고 나온듯한 해리포터 감성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OST 해리포터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 이미지.
OST 해리포터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 이미지.

오에스티가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전 세계 베스트셀러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에스티(O.S.T)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해리포터 1차 컬렉션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다채로운 상품들로 준비한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주얼리 47종(손목시계 15종, 목걸이 14종, 팔찌 4종, 반지 4종, 귀걸이 1종, 피어싱 3종, 키링 5종, 보석함 1종)을 출시한다.

특히 이번 오에스티(O.S.T) 해리포터 2차 컬렉션에서는 기존 국내 공식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색다른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남성 고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소재인 죽음의 성물, 퀴디치 콘셉트 등을 활용한 손목시계를 포함하여 남성 품목을 확대해 선보인다.

또한, 해리포터 호그와트 시즌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는 패트로누스 오르골 보석함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해리포터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영화 속 마법 물약 및 주문, 명대사를 모티브로 제작한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오에스티(O.S.T) 관계자는 “이번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은 영화를 찢고 나온듯한 아이템, 일명 ‘영찢템’ 콘셉트로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출시한 만큼 해리포터 팬들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께서도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티는 이번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에스티(O.S.T)의 공식 온라인몰인 이랜드몰에서는 해당 컬렉션을 20일 미리 선보였으며, 출시를 기념해 오르골 보석함과 목걸이, 마루더즈지도 랜티큘러 카드 등으로 구성된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를 200개 한정으로 10만 원에 판매한다.

오에스티(O.S.T) 전국 1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위와 동일한 혜택으로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랜티큘러 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