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채움, K-웰니스 착한선물전 참가해 한줌견과류 제품 선물세트 등 선보여
상태바
더채움, K-웰니스 착한선물전 참가해 한줌견과류 제품 선물세트 등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1.21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한국웰니스산업 협회가 주관하는 “K-웰니스 착한선물전”에 더 채움(대표 권영기)이 참가하여 자사의 한줌견과 선물세트 등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더채움은 식품 품질 주의로 지속적인 연구와 새로운 제품 개발을 통해 견과류의 새로운 맛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1987년 견과류 사업을 시작해 국내 최초의 한줌 견과를 출시하였으며, 해외 수입에서 국내의 유통까지 견과류와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더채움이 선보인 제품은 한줌견과 등의 견과류 패키지부터 설 명절 선물세트 등 견과류로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견과류 식품이다. 그중 견과명가 1호는 한줌견과의 1인 싱글팩을 견과류 패키지와 함께 구성하여 다양한 먹거리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선물세트다. 저온 로스팅으로 견과류의 맛을 한층 살려낸 이번 선물 세트는 골드, 핑크, 블루 블랜딩의 3종류와 아몬드, 브라질넛,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피칸, 캐슈넛, 호두 등 슈퍼푸드에서 맥주 안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채움 관계자는 “ 더채움이 선보이는 견과류는 제품의 특징과 더채움만의 저온 숙성 로스팅 기법을 통해 더 건강한 맛으로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설날 명절 맞이 를 위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였으며, 제품 기술개발과 패키지화를 진행해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더채움이 참가한 ‘2020 K-웰니스 착한선물전’ 은 지난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중소벤처기업부, 고양시 후원으로 개최되는 행사로서, 전국 지자체 농축수산품과 우수 중소 벤처인들의 선물세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성을 통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