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함께하는 ‘헬썸’, ‘K-웰니스 착한선물전’ 참가해 ‘미인식’과 ‘한방쏙차’로 관람객 주목
상태바
건강과 함께하는 ‘헬썸’, ‘K-웰니스 착한선물전’ 참가해 ‘미인식’과 ‘한방쏙차’로 관람객 주목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1.21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웰니스 착한선물전”에 건강한 생활과 함께하는 브랜드 헬썸(대표 권대원)이 참가해 신제품 ‘한방쏙차’와 대체식품인 ‘미인식’을 선보여 박람회를 관람하는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헬썸은 버섯을 이용한 가공식품과 한방재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권대원 대표의 자전적인 경험을 통해 체질에 맞는 식품과, 운동을 기반으로 체질의 변화를 시도하는 건강한 라이트스타일을 제시하면서 이를 돕기 위한 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헬썸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인 한방차 4가지는 한방차와 각종 원료를 함께해 액상의 차 형태로 제공하는 음료이다. 특이한 점은 액상이기 때문에 분말이나 환 형태보다 복용이 수월하고 기호에 따라 따뜻하거나 차갑게 먹을 수도 있다는 점이다.

헬썸 관계자는 “헬썸은 자연 친화적인 식품을 기반으로 하여 운동과 함께하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화기관과 내장 운동을 위한 미인식에 이어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한방차는 푸를청, 가벼울 경, 아름다울 미, 기운 기 의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각각의 제품을 통해 체질을 개선할 수 있는 천연재료를 먹기 쉬운 액상차로 만들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헬썸이 참가한 ‘2020 K-웰니스 착한선물전’은 지난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중소벤처기업부, 고양시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전국 지자체 농·축·수산물과 우수 중소 벤처인들의 선물세트를 한자리에서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는 선물 대전으로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