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전 대표, 22일 경실련 방문 '부동산가격 폭등' 논의...안산창업사관학교 찾아 '초심 재확인'
상태바
안철수 전 대표, 22일 경실련 방문 '부동산가격 폭등' 논의...안산창업사관학교 찾아 '초심 재확인'
  • 박근우 기자
  • 승인 2020.01.2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동산 가격 폭등과 문재인 정부의 재정건전성에 관한 심도 있는 논의로 경제정의 과제 설정
- 2012년 대선후보 첫 방문한 창업사관학교에서, 청년들의 미래를 고민하고 해결책 모색했던 안철수의 초심 재확인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는 22일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과 안산 창업사관학교를 방문한다.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민단체다.

안 전 대표는 이날 이태규 국회의원과 함께 서울 혜화동 경실련회관을 방문한다. 경실련 윤순철 사무총장, 김헌동 부동산건설개혁본부장과 비공개 대담 후 결과를 브리핑할 예정이다.

안 전 대표는 경실련과 부동산가격 폭등문제와 정부의 재정건전성 악화문제에 대해 논의한다.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

또한, 안 전 대표는 바른미래당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간사인 김삼화 의원, 이동섭 의원(원내대표 대행)과 함께 경기 안산에 위치한 창업사관학교를 방문한다.

청년 창업가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대한민국 창업 시스템의 문제를 짚어보고, 창업 지원 및 발전 방안과 청년창업의 미래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안산 청년창업사관학교는 2012년 대선후보로 첫 번째 일정을 시작한 곳이다.

이번 방문에서 청년들의 창업 및 취업 고민을 함께하고, 스타트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해 해결책을 함께 모색한다.

안 전 대표 측은 "정치란 국가의 미래를 위한 봉사라는 안철수의 초심을 확인하고, ‘일하는 정치’로 청년들의 창업과 청년들의 미래를 뒷받침하는 행보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