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 실시...초등학생 가입 고객 대상 요금할인 제공
상태바
SKT, ‘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 실시...초등학생 가입 고객 대상 요금할인 제공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0.01.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3월 말까지 초등학생 전용 ‘잼(ZEM) 플랜’ 3종 요금제 가입 이벤트...약정 가입 고객 대상 3개월간 요금 50% 할인 혜택 제공
-잼(ZEM) 전용폰 구입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진행
-자녀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유해콘텐츠 차단 등 잼(ZEM) 서비스 앱 무료 업그레이드

SK텔레콤이 초등학생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0%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잼(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으로 통신요금 할인, 전용폰 구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이 ZEM 플랜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가입 월부터 3개월간 통신요금을 50% 할인해 준다. 약정 가입하는 모든 초등학생 고객은 보호자가 가입한 이동 통신사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17일까지 가입하는 고객과 가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패키지, 테마파크 이용권, 생활가전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신학기를 맞아 잼(ZEM)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이동통신 요금을 50% 할인해주는 ‘잼(ZEM) 있는 새학기’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신학기를 맞아 잼(ZEM)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이동통신 요금을 50% 할인해주는 ‘잼(ZEM) 있는 새학기’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2월에 출시되는 ZEM전용폰을 비롯 기존 미니폰과 LG X2 ZEM 스마트폰 등 새학기에 맞춰 단말 라인업도 확대했다.

SK텔레콤 측은 단말 라인업으로 휴대폰을 처음 구입하는 초등학생 고객들의 단말기 선택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SK텔레콤은 겨울방학 및 새 학기를 맞는 어린이 고객과 가족이 활용할 수 있는 T데이 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2월 T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휴처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매주 수요일마다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신학기 준비 특별기획전, 파리바게트, 롯데시네마, 빕스 등 제휴처 할인도 2월 3일부터 7일까지 T데이 위크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1월 30일 T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지난 10월 출시한 ZEM 서비스 앱이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워주는데 도움이 된다는 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무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ZEM 서비스 앱을 새학기에 자녀 안전에 대한 부모의 걱정이 많아진다는 점을 고려해 안심케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보행 중 자녀가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기존 1단계로 알려주던 알림 기능을 3단계로 세분화해 안전알림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어린 자녀의 시력 저하 우려를 감안, 부모용 앱에서 자녀 단말의 블루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자녀가 SK텔레콤에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앱 마켓에서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은 1월 말 앱 마켓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새 학기를 준비하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도 ‘0’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학생 고객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0캠퍼스 2020 노트북 기획전’에서 애플 맥북, 삼성전자 갤럭시북, LG전자 그램 등 최신 노트북을 최대 67만 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대학생 전용 서비스인 0캠퍼스는 0한동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노트북 할인 외에 캠퍼스 데이터 최대 3GB, FLO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새 학기에 초등학생 자녀의 신규 휴대폰을 구매하는 부모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가족의 이동통신 이용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초등학생 자녀의 올바른 휴대폰 이용 습관까지 고려한 이동통신 사용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중고 학생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동통신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ZEM과 0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헌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