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100번째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진행
상태바
신영증권, 100번째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20.01.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증권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 있는 신영체임버홀에서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100회를 개최했다. [사진=신영증권 제공]
신영증권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 있는 신영체임버홀에서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100회를 개최했다. [사진=신영증권 제공]

 

신영증권은 지난 16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인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가 100회를 맞이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영컬처클래스는 신영증권이 감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문화 행사로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프로그램을 기획해 매월 고객과 만나고 있다. 

신영컬처클래스는 음악, 연극, 무용, 미술 등 예술의 4대 파트를 균형 있게 소개하며, 전문해설가와 함께하는 미술전 관람, 고궁 답사 해설, 도예 체험 등 다채로운 참여형∙체험형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행사다. 

이번 100번째 공연은 신영체임버홀에서 ‘창조 & 재창조(Creation & Re-Creation)’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첼리스트 이강호 교수를 포함해 총 10대의 첼로가 나란히 한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공연을 펼쳤다.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 등 곡을 40개의 현으로 연주해 대형오케스트라에 버금가는 풍성한 음색을 고객에게 선사했다.

한편, 신영증권은 신영컬처클래스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지난 2018년 5월 서울 여의도 본사에 클래식 전용 공연장인 신영체임버홀을 개관하기도 했다. 전용홀이 생긴 이후 신영컬처클래스의 프로그램은 주로 클래식 음악 장르에 집중하고 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신영컬처클래스는 고객과 문화예술을 매개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