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온라인 판매점 험블번들, 호주 화재 구호 위한 게임 묶음 판매
상태바
게임 온라인 판매점 험블번들, 호주 화재 구호 위한 게임 묶음 판매
  •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20.01.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소프트웨어, e북 등의 온라인 판매점인 험블번들이 지난해 9월 시작돼 최악의 상황을 이어가고 있는 호주 화재에 대한 구호를 목적으로 게임 묶음의 한시적 판매를 시작했다.

험블번들 측의 소개에 따르면 이번 게임 묶음의 판매는 영국의 왕립동물학대방지협회(RSPCA), 호주의 WIRES 야생동물 구조대, 세계 자연 기금(WWF) 등과 협력해 진행되며, 1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게임 묶음의 판매를 통해 400달러 이상 금액에 판매되는 PC용 게임들을 25달러 이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게임 묶음의 판매 금액은 호주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야생 환경 및 동물들의 구호를 위해 전액 기부된다.

1월 17일 오전 11시 현재 호주 화재 구호 게임 묶음은 11,000여개가 판매돼 30만 달러 이상이 모금되었으며, 평균 구매 금액은 미화 약 27달러, 단일 최고 구매 금액은 미화 502달러로 소개되고 있다.

‘호주 화재 구호’ 게임 묶음의 구매를 위해서는 험블번들의 특별 페이지의 구매 버튼을 누른 뒤 기존 회원일 경우에는 로그인을, 아닐 경우에는 기부자 명을 적거나 익명(Anonymous)인 채로 그대로 놔두고 기부액을 결정한다. 이어 안내에 따라 구매 방법을 선택, 구매를 진행하면 된다.

< 호주 화재 구호 게임 묶음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게임 목록 >

할로우 나이트, 보이드 배스터즈, 아르멜로,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덕 게임, 핸드 오브 페이트2, 패러다임, 크롤, 디 어드벤쳐 팰즈, 레귤러 휴먼 배스킷볼, 새터라이트 레인, 해크넷, 미스터 쉬프티, 프라이멀 카니지: 익스팅션, 어설트 안드로이드 캑터스+, 프로그 디텍티브: 헌티드 아일랜드, 프레임드 콜렉션, 씽크 오브 더 칠드런, 페더, 타워 오브 건즈, 라이징 더스크, 데스 스퀘어드, 페이퍼바크, 퀘스트 오브 던전즈, 스틸니스 오브 더 윈드, 더 가든즈 비트윈,페이퍼 파이어 루키, 마스쿼레이드: 더 버블즈 오브 둠, 머시나리움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