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 출시 챌린지 영상, 틱톡서 80시간 만에 42억뷰 '기염'
상태바
갤럭시A 출시 챌린지 영상, 틱톡서 80시간 만에 42억뷰 '기염'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1.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콘텐츠와 음악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것이 이번 해시태그 챌린지의 성공 포인트"
틱톡이 삼성전자 갤럭시A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행한 ‘#DanceAwesome’ 챌린지가 오픈 80시간만에 전 세계 42억 뷰를 기록했다. [틱톡 제공]
틱톡이 삼성전자 갤럭시A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행한 ‘#DanceAwesome’ 챌린지가 오픈 80시간만에 전 세계 42억 뷰를 기록했다. [틱톡 제공]

삼성전자의 2020년 갤럭시A 출시 챌린지 영상의 인기가 뜨겁다. 티톡에서 80시간만에 전 세계 42억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틱톡(TikTok)은 삼성전자 갤럭시A 신제품 출시에 따라 ‘#DanceAwesome’ 챌린지를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삼성전자 2020 갤럭시 A 신제품 출시를 기념, 중독성 있는 갤럭시 A 노래(Awesome Phone Song)와 블랙핑크 댄스를 접목하여 젊은 세대에게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챌린지는 제품 출시 국가인 영국, 독일, 프랑스, 인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출시 국가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블랙핑크가 챌린지에 참여했다.

틱톡 측은 “모바일 세대들에게 창의적인 표현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함에 따라 국내외 유수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가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다”며 “강한 임팩트의 짧은 콘텐츠를 통해 간결하고 심플한 방식으로 콘텐츠와 음악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것이 이번 해시태그 챌린지의 성공 포인트”라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