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서비스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상태바
KT 패밀리박스, 서비스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6.10.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고객에게 보너스 데이터∙멤버십포인트 제공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KT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파주 ‘지혜의 숲’에서 가족과 책을 테마로 한 고객 초청 체험 행사 ‘상상을 체험하라!’를 오는 10월 30일(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

 

‘상상을 체험하라!’는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상상했던 일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드린다는 취지로 기획된 고객 초대 행사이다. KT 멤버십 가족고객에게 책의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라이브러리 ‘지혜의 숲’에서 가족 구성원이 모두 참여 할 수 있는 4가지의 색다른 스토리 체험을 제공한다. 4인의 작가와 함께하는 4색 체험 ‘나도 [ ]작가가 되다’에서는 사진, 캘리그라피, 시, 팝아트의 4가지 분야의 전문 작가들과 함께 각 주제의 ‘작가’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 외에도, 직접 책을 만들어 보는 ‘BOOK 바인딩’을 통해 가족과 함께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나만의 책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SNS 시인 하상욱의 유쾌한 가족 공감론 강연과 시를 쓰는 방법에 대한 토크 콘서트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함께 공감하는 화목의 장을 제공한다. 끝으로, KT 멤버십만의 고유 기부 코너를 지혜의 숲에 신설하여 참가자 가족들이 가져온 책들을 기부하는 기념식을 열어 도서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이라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가능하며, 포인트 차감 없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 150명이 초대되며, 한 가족당 최대 4인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KT 멤버십은 고객들에게 생활 혜택을 넘어 차별화된 고품격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인 ‘KT 멤버십 VOYAGE to Jarasum’ 역시 오는 10월 15일(토)~16일(일) 양일간 개최한다. 큰 성원에 힘입어 5만명 이상 참여하는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지난해보다 2주나 일찍 예매가 조기 마감이 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KT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이원호상무는 "책의 계절 가을에 가족과 함께 따뜻한 지식을 체험하고 가족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 문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한익재 기자  hik3428@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