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정형외과병원, 시니어를 위한 ‘제일리핏케어’ 로 ‘동아건강박람회’ 참가해 시선 집중
상태바
제일정형외과병원, 시니어를 위한 ‘제일리핏케어’ 로 ‘동아건강박람회’ 참가해 시선 집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1.0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1월3일(금)부터 1월 4일(토)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회 동아건강산업 박람회(이하 동아 건강박람회)에 노인척추, 관절 분야로 잘 알려진 제일정형외과병원(신규철 병원장)이 참가해 시니어를 위한 헬스케어 시스템 ‘제일리핏케어’ 센터를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제일정형외과병원은 척추센터, 관절센터, 내과센터, 종합건강검진센터 등을 운영하며 관절과 척추에 관련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무릎인공관절수술과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이는’ 제일리핏케어’는 토탈헬스케어를 지향하는 헬스케어센터로서 신체기능 향상과 두뇌 능력 활성화를 병행하는 ‘맞춤형 헬스케어’를 지향하여 설립 되었다. 건강운동관리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전문 코디네이터의 상담으로 생활패턴을 분석하고 만성질환에 대비한 시니어층의 체력관리에 집중하는 센터로 그룹, 개인을 통한 운동프로그램과 회원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일리핏케어 관계자는 “ 시니어 층의 운동관리케어가 부족한 현실에서 노인관절시술과 이를 통한 회복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제일정형외과병원의 전문적인 헬스케어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제일리핏케어를 알리고자 이번 전시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현재 시니어를 위한 운동 방법을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제일리핏케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일정형외과병원이 참가한 ‘제2회 동아 건강산업 박람회`는 ‘2020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페어`와 함께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건강기능 식품•음료, 유기농 식품, 한방 관련 건강식품, 뷰티&에이징 케어 제품, 사무용 가구, 사무용품, 선물•판촉 용품, 가전제품, 오피스 인테리어 등 건강과 오피스 관련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며 2일간의 일정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