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코퍼레이션’, ‘충청상회’ 생들기름 제품으로 ‘제2회 동아건강산업 박람회’ 참가해 관심
상태바
‘보성코퍼레이션’, ‘충청상회’ 생들기름 제품으로 ‘제2회 동아건강산업 박람회’ 참가해 관심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20.01.0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1월 4일(토)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회 동아건강산업 박람회’에 농업회사법인 보성코퍼레이션이 참가해 자사의 브랜드 ‘충청상회’의 참기름과 냉압착(COLD PRESS) 생들기름 시리즈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보성코퍼레이션은 냉압착과 저온압착 기술을 통한 생들기름과 참기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볶음참깨, 들깻가루, 둥굴레차, 우엉차, 돼지감자차 등 다양한 농산물 가공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문 생산 설비를 통한 로스팅이 가능해 커피 로스팅도 가능한 전문제조 기업이다.

보성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충청상회’ 생들기름은 정밀세척과정을 거친 100% 통들깨를 건조 후 냉압착(COLD PRESS) 방식으로 착유해 들깨 본연의 맛과 향이 그대로 보존되어 출시 되는 제품이다. 신선하고 건강한 고소함을 가지고 있으며 320종의 잔류농약검사, 벤조피렌 검사를 통과했으며 2차례에 걸친 필터공정 통해 침전물을 최대한 억제해 깨끗한 오일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보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 생들기름과 참기름 외에도 상품을 볶거나 착유해야 하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생산이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건강한 가공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동아건강산업박람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많은 분께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성코퍼레이션이 참가한 ‘제2회 동아 건강산업 박람회`는 ‘2020 서울 오피스 가구 및 오피스 페어`와 함께 진행되었다. 박람회를 통해 건강식품, 음료, 유기농 식품, 한방 관련 건강식품, 뷰티&에이징 케어 제품, 사무용 가구, 사무용품, 선물과 판촉 용품, 가전제품, 오피스 인테리어 제품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로 이틀에 걸쳐 진행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