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PC, 4in1시스템의 PC방 창업 플랫폼으로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 참가해 눈길
상태바
OXPC, 4in1시스템의 PC방 창업 플랫폼으로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 참가해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1.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1월5일까지 3일간 열리고 있는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 COEX'에 다양한 사업성으로 PC방의 새 문화를 만들고 있는 옥스피씨방(대표 정호섭)이 참가하여 ‘4IN1’ 플랫폼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옥스피씨방'(OX PC CAFE)은 대형에서 소규모 PC방까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전략으로 예비 점주를 만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소개된 4 in 1 플랫폼은 PC방과 노래방, 음식점과 배달 사업을 함께 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서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위탁 운영이 가능한 OXPC방의 장점에 샵앤샵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코인노래방, 배달음식 전문의 ‘밥이보약’과 배달업체를 연계해 하나의 공간에서 4개의 사업이 가능하도록 유기적인 연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2020년 새해 특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사은 특전 프로모션과 업그레이드 된 실내인테리어, 샵앤샵 코인노래방의 맞춤 인테리어 등 공간 활용의 다양화에 걸맞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옥스피씨 관계자는 “공간적인 활용을 극대화 한 PC방에서 한층 더 발전해 다양한 엔터프라이즈가 가능하도록 코인노래방을 함께 운영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먹거리를 통해 배달 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도록 해 PC방 수입의 다양성을 위한 4in1 플랫폼을 준비했습니다. 창업에 관심을 가지시는 예비 점주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옥스피씨가 참가한‘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은 소규모 창업, 소자본 창업, 배달 전문 창업, 1인 창업, 무인 창업 등이 가능한 다양한 외식, 비외식 브랜드가 참가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약 2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400여 부스의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