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KG 커피, 합리적인 커피 드립백 제품으로 ‘설맞이 명절선물전’ 참가해 관람객 관심!
상태바
1KG 커피, 합리적인 커피 드립백 제품으로 ‘설맞이 명절선물전’ 참가해 관람객 관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20.01.02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12월 30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설맞이 명절선물전’에 합리적인 원두커피와 커피용품을 선보이는 ‘1킬로커피’(대표 이상호)가 참가하여 폭넓은 제품군과 좋은 품질, 부담 없는 가격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1킬로커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맛과 가격대의 커피’를 추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직접적인 커피 원두의 매입부터 수입, 유통과 블렌딩까지 다양한 과정을 모두 진행하고 있는 ‘1kg coffee’는 선 로스팅 후 블렌딩(Blending After Roasting) 방식을 고수하며 각 생두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1킬로 커피만이 가진 합리성을 최대한 살려주는 선물세트 제품으로서, 드립백 8종 선물세트와 1개입 세트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커피의 다양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립백 8종 선물세트는 인도네시아 만델링,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콜롬비아 수프리모, 케냐 AA, 탄자니아 AA, 코스타리가 SHB, 르완다 버본, 과테말라 SHB 의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1킬로 커피 관계자는 “다양한 나라의 대표적인 8종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8종 선물세트는 커피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도 충분히 한제품씩 즐기면서 커피를 알아갈 수 있는 재미를 가지고 있으며, 1개입 세트의 경우 각종 행사와 기념품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 쉽고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으로 고마운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보셨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1킬로커피가 참가한 ‘설맞이 명절선물전’은 전국 각지의 특산품과 명절선물 세트로 참가한 250여개 부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효율적•효과적으로 명절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로 샘플 전시를 했던 ‘영란 선물 특별관’과 지역 특별관, 다양한 주제 전시가 운영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