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무선 게이밍 키보드 출시...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 최초 적용
상태바
커세어, 무선 게이밍 키보드 출시...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 최초 적용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2.3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제공]
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제공]

커세어는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국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과 카펠릭스 LED가 적용됐다.

이 제품은 ‘카펠릭스 RGB LED’를 통해 성능 저하없이 각 키마다 RGB 백라이트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카펠릭스 LED’는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4 메모리’에서 첫 선을 보인 기술이다. 기존 LED에 비해 최대 60% 더 밝고, 전력 효율성을 60%가량 더 높였다.

또한, 커세어의 초고속 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키보드다. 1밀리초(ms = 1000분의 1초) 미만의 초저지연 무선 대기시간과 최대 10m(33ft)까지 무선 연결 범위를 자랑한다.

특히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의 지능형 주파수 스위치인 ’IFS(Intelligent Frequency Shift)’ 기능을 통해 무선 트래픽이 많을 때에도 가장 빠른 채널을 찾아 연결한다.

커세어 측은 0‘K57 RGB 무선 키보드’에 대해 "게이머들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제공한다"며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6개의 매크로 키는 강력한 매크로 및 키 리맵핑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시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을 전하며 전용 볼륨 및 미디어 설정을 통해 게임 중단없이 오디오를 컨트롤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