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0 신입사원 '힐링 오리엔테이션'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2020 신입사원 '힐링 오리엔테이션'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2.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상품권 10만원 준비해 신입사원 전원에게 선물로 전달
NS홈쇼핑이 실시한 2020 신입사원 힐링 오리엔테이션 사진.
NS홈쇼핑이 실시한 2020 신입사원 힐링 오리엔테이션 사진.

NS홈쇼핑이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힘을 쏟았다.

NS홈쇼핑은 12월 26일 2020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힐링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26일 경기 판교 사옥에서 2019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오리엔테이션은 2020년 1월 2일 첫 출근 예정인 신입사원 19명이 회사 견학과 팀빌딩 레크레이션 과정을 통해 NS의 조직문화에 조기 적응할 수 있게 마련했다. 

신입사원들은 홈쇼핑 스튜디오와 방송 시설을 돌아보며 홈쇼핑 회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본사 인근 카페로 자리를 옮겨 첫 사회생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아이스브레이킹, 팀빌딩 등의 과정을 함께 하며, 동기간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측은 소정의 레크레이션 경품과 NS홈쇼핑 상품권 10만원을 준비해 신입사원 전원에게 선물로 전달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입사원들은 “아직은 직장인이라는 실감이 나질 않는다", "설레임과 기대감, 긴장감으로 복잡미묘한 기분이었는데 같은 상황을 함께 겪을 동료들과 이런 시간을 갖게 되어 힐링도 되고 도전 에너지를 다시 얻은 것 같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준비한 NS홈쇼핑 인사담당자는 "회사 문화에 조기적응하고 가장 가까운 동료가 될 동기들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느낄수 있도록 힐링 오리엔테이션을 마련했다"며 "신입사원들은 앞으로 회사 생활을 즐기며, 창의적인 성과를 만드는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