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앤센티', 유니크한 디자인의 사무용품으로 'K-핸드메이드페어 2019' 참가
상태바
'밀리앤센티', 유니크한 디자인의 사무용품으로 'K-핸드메이드페어 2019'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2.2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12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 간 코엑스(COEX) 에서 개최된 ‘K-핸드메이드페어 2019' 에 디자인 브랜드 ‘밀리앤센티(대표 이연희)'가 참가하여 자사의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사무용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밀리앤센티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지속 가능성 있는 디자인 제품으로서, 소재의 특성을 살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 갈 수 있는 사무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인기 제품 중 한가지인 ‘마그넷 데이’ 제품은 마그네틱으로 만들어진 일주일 표시 제품으로서 스케줄을 심플하게 정리할 수 있다. 넓이와 공간, 디테일에 따라 포스트잇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정사각형으로 디자인 되었다.

밀리앤센티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자력 스탠드 캘린더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그넷데이 제품은 소재인 마그네틱에 심플함을 더해 스케줄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이 외에 일부 상품은 주문 제작도 가능 하기 때문에 사무실의 심플함과 편의성을 추구하시는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라고 전했다.

한편, 밀리앤센티 가 참가한 ‘K-핸드메이드페어’는 일본의 최대 핸드메이드 플랫폼 'Creema'가 참가하여 최근 일본 핸드메이드의 트랜드와 일본 시장 진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으며, 중국 시장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K-핸드메이드 한국관’을 운영하였다.

이 외에도 핸드메이드의 핵심인 다양한 자재와 재료를 만나볼 수 있는 ‘자재•재료관’, 작가들의 한 땀 한 땀 정성과 열정 가득 퀼트 작품이 한 데 모인 ‘퀼트 존’ 등 다채로운 체험현장으로 진행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