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 온라인 4’, 오픈리그 ‘AFATT 3’ 참가자 모집
상태바
넥슨 ‘피파 온라인 4’, 오픈리그 ‘AFATT 3’ 참가자 모집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오픈리그인 ‘AFATT(Afreecatv FIFA Online 4 Amateur Tripleteam Tournament)’ 세 번째 시즌 참가자를 모집한다.

‘AFATT’는 전국에서 모인 ‘FIFA 온라인 4’ 아마추어 선수들이 3:3 다인전 매치 승부를 겨루는 오픈리그 대회로, 16개 지역에서 모인 지역대표팀들이 토너먼트를 펼쳐 우승을 다툰다. 프로게이머를 제외한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지역별 선착순 200팀까지 지역 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AFATT 3’ 상금은 우승 500만 원, 준우승 300만 원, 3위 200만 원으로 총 1천만 원 규모이며, 3판 2선승제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단판으로 진행된다. 지역예선은 각 지역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또는 PC방에서 경기를 진행하고, 16강전 본선부터는 프로게이머 선수들의 대회 장소로 사용되는 서울 강남구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2층)’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넥슨은 ‘AFATT 3’ 예선 현장에 방문하는 유저에게 ‘넥슨캐시(5,000원)’를 지급하고, PC방 요금 지불 없이 무료로 ‘FIFA 온라인 4’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예선전에서 1회 이상 승리한 선수들에게는 추가 보상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 예선 종료 후 추첨을 통해 ‘FIFA 온라인 4 장패드’, ‘XBOX ONE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