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에프넬’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에프넬’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2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개발사 라이언게임즈)’에 신규 캐릭터 ‘에프넬(F.Nel)’을 정식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월) 밝혔다.

여덟번째 소울워커로 합류하게 된 ‘에프넬’은 ‘창’을 무기로 사용하며 체술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녀 캐릭터다. 함께 공개된 세부 스킬 정보에서 확인해볼 수 있듯이 창으로 공격한 후 스킬 연계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공격을 이어나갈 수 있다. 넓은 공격범위와 간결한 스킬 연계로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에프넬의 캐릭터 소개 프로모션 영상과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에프넬의 목소리는 국내 정상급의 성우인 김현심 성우가 맡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프넬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2월 23일부터 2020년 1월 8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상급 장비인 ‘디스오더즈’ 장비 선택권과 아카식 레코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 4성 아카식 레코드 선택권 등 4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PC방 전용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