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2일간 출첵" 에픽스토어, 12일 연속 '무료게임' 뿌린다!
상태바
"오늘부터 12일간 출첵" 에픽스토어, 12일 연속 '무료게임' 뿌린다!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가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을 위해 연말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12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총 16개의 게임들이 오는 1월 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20일 서브셋 게임즈의 턴제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 '인투 더 브리치'를 시작으로 스토어에 방문하면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은 매일 변경되기 때문에 그날의 무료 게임은 당일에만 받을 수 있다.

2019년 연말을 장식할 대규모 할인 이벤트인 ‘홀리데이 세일’도 진행된다. ‘12일간의 무료 게임’과 같은 기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보더랜드 3, 아우터 월드, 컨트롤, 월드워 Z, 레드 데드 리뎀션 2,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등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기본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에픽게임즈에서 추가로 1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이 무제한으로 발급된다. 결제가 1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할인 적용가 15,000원인 게임을 선택한 이용자는 에픽 상품권으로 추가 할인을 받아 최종적으로 4,000원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