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크리스마스 맞이 '해피 홀리데이 2019'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유니클로, 크리스마스 맞이 '해피 홀리데이 2019' 프로모션 실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2.2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홀리데이 2019’ 4주차 프로모션 실시

유니클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인 행사를 펼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프로모션 4주차 ‘크리스마스 스페셜 위크’를 실시하고, 후리스, 히트텍 등 F/W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 파격 할인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클로 프로모션 이미지.
유니클로 프로모션 이미지.

먼저, 온라인 스토어 및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후리스 재킷, 컬러 삭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증정하는 ‘해피 홀리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당일 1회의 추첨 기회를 제공하며, 증정 상품 확인 후 점포별 재고에 한해 색상 및 사이즈, 성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경품은 영수증과 당첨권을 지참하면 2020년 1월 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받을 수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할 수도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결제 후 원하는 사이즈 및 성별을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당첨 상품은 주문한 제품들과 함께 랜덤 발송되며, 이벤트 기간 내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주 프로모션의 테마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위크’인 만큼, 유니클로는 실용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테디베어 같은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은 성인용은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키즈용 및 베이비 상품은 7000원 할인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추위를 막아주는 따뜻한 보아 소재의 아이템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착용감의 성인용 ‘보아 후리스 가디건’과 여성용 ‘U 보아 후리스 쇼트 코트’는 가격이 인하돼 각각 1만9900원 및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성인용 ‘보아 스웨트 풀짚 후디/파카’는 2만원, ‘보아 스웨트 팬츠’, ‘데님 저지 보아 팬츠’는 1만원 할인이 적용되어 26일까지 모두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기능성 내의 ‘히트텍’ 및 ‘웜팬츠’ 등 유니클로의 특별한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상품들도 7일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겨울 강추위에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 또한 최대 2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크리스마스 스페셜 위크’ 테마를 살린 신상품도 출시한다. 티셔츠부터 블랭킷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동화책 명장면들을 담은 ‘디즈니 스토리즈’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택하기 좋다. 또한,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는 ‘매장픽업’ 선택 후 2020년 1월 2일 기간 사이에 제품을 찾으면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한 사람들을 위해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유니클로의 ‘해피 홀리데이 2019’ 4주차 프로모션은 26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와 할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