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그램, ’퓨리얼 직수정수기’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코그램, ’퓨리얼 직수정수기’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 실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그램이 ‘퓨리얼 직수정수기 PPA-100’ 제품에 대해 12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19년 마지막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퓨리얼 정수기를 구매 시 무료설치와 1년 치 필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12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퓨리얼 홈페이지와 앱에서 퓨리얼 직수 정수기 ‘PPA-100’을 구매할 경우 1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퓨리얼은 3필터 6단계 시스템으로 깨끗한 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거친다. 먼저 1단계로 복합카본블록 필터를 거친다. 이는 배관 녹이나 찌꺼기, 잔류염소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한다. 2단계로 나노스트림 필터를 거치는데, 미생물 및 미세 부유물을 제거하고 수은, 납, 철, 알루미늄 같은 중금속을 제거한다. 마지막 3단계로 실버카본블럭 필터를 탑재해 물맛을 개선하고, 냄새 유발 물질 및 오염균 번식을 억제했다. 특히 퓨리얼 정수기의 필터는 NSF 인증 소재를 사용해 더욱 효과적인 정수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밖에도 전기 연결이 필요 없는 직수 정수방식으로 전기료 걱정이 없을 뿐 아니라 소음이나 진동이 없어 예민한 사람들이나 어린 아이가 있는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리얼 관계자는 “기존 렌탈정수기와는 다르게 내가 직접 관리하고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렌탈 비용 걱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렌탈이 아닌 일시불구매에 최초 설치비 무료인 점에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 어디에 놓아도 어울린다. 퓨리얼 앱을 통해 자동 필터 교체 PUSH 알람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나만의 정수기를 편리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코그램은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으로 59개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했으며, 전 세계 30개국에 필터를 수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9년 4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