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먹방 찍고 3000만원 상금 주인공 되자
상태바
BBQ, 치킨 먹방 찍고 3000만원 상금 주인공 되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2.1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개최...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자격 제한없이 응모
BBQ가 최대 상금 3000만원을 받는 ‘BBQ 프로 먹방러’ 를 선발하는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
BBQ가 최대 상금 3000만원을 받는 ‘BBQ 프로 먹방러’ 를 선발하는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

 

BBQ 치킨을 주제로 하는 먹방 콘텐츠를 제작하면 최대 30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최대 상금 3000만원을 받게 되는 ‘BBQ 프로 먹방러’ 를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BBQ 치킨을 주제로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하고, 고객과 함게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목적으로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팀 또는 개인은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이때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 를 함께 포스팅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포스팅한 SNS URL과 함께 응모 한다는 댓글을 남기면 참가하게 된다.

촬영 영상 주제는 황금올리브치킨, 치즐링, 뱀파이어치킨 등 BBQ 전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 참가는 개인 또는 단체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모든 응모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영상 조회수를 조작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된다. 수상작의 소유권 및 저작권 등 일체의 지적 재산권은 제너시스BBQ 그룹에 귀속된다.  콘테스트의 응모는 내년 1월 31일 까지 가능하며, 2월 7일 BBQ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콘테스트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BBQ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1등 1개팀, 2등 1개팀, 특별상 3개팀 을 선발하며 총 상금은 4600만원 규모다.(제세공과금 22% 당첨자 부담) 콘텐츠 반응(조회수+좋아요 합산) 60%, BBQ 내부 심사 40%의 기준으로 득점 순으로 1등과 2등을 선정한다. 1등 3000만원, 2등 1000만원이 수여되며, 특별상은 ‘최다먹방’, ‘최다주문’, ‘최고조합’ 을 선보인 먹방러 3개팀을 선정해 각각 200만원씩 수여한다.

BBQ 관계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먹방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고객들과 함께하는 BBQ’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통해 BBQ를 사랑하는 프로 먹방러들 뿐만 아니라 숨은 먹방 고수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