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슈스스TV 한혜연과 함께 한 ‘달달한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 공개
상태바
하겐다즈, 슈스스TV 한혜연과 함께 한 ‘달달한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 공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한정 하겐다즈 페스티브 에디션 공개

 

하겐다즈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한혜연과 스페셜 게스트들의 ‘달달한 크리스마스 파티’ 콜라보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영상에서 한혜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의미 있는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플로리스트 오드리와 꽃 장식을 준비하는 한편,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달달한 디저트로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선택했다.

지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하겐다즈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첫 시즌 한정 페스티브 에디션 아이스크림과 평소 한혜연이 애용하는 네잎클로버 가죽 참 장식을 담은 ‘하겐다즈X슈스스 스페셜 키트’를 선보였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평소 한혜연과 각별한 우정을 과시해온 소중한 지인들이 참석해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지난 추억과 덕담을 나누는 등 의미 있고 따뜻한 시간을 나눴다.

크리스마스 파티 호스트 한혜연은 ‘베이비’(한혜연이 구독자들을 부르는 애칭)들에게도 소중한 지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연말 파티를 기획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영상은 유튜브 슈스스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하겐다즈는 슈스스TV와의 콜라보를 기념하여 구독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스스 TV 커뮤니티에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하겐다즈와 한혜연이 특별 제작한 ‘하겐다즈X슈스스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4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연말 파티 아이템으로 슈스스 한혜연의 선택을 받은 하겐다즈 페스티브 에디션 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