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싸(ESSA), 자코모(JAKOMO)와 함께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상태바
에싸(ESSA), 자코모(JAKOMO)와 함께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2.1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15일 성황리에 종료된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에 프리미엄 가죽소파를 선보이는 자코모(JAKOMO)와 패브릭 제품을 선보이는 에싸(ESSA)가 참가하여 자사의 소파와 가구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다르게 더 바르게’를 모토로 하는 소파브랜드 자코모(JAKOMO)와 자코모의 패밀리 브랜드 에싸(ESSA)는 가죽과 패브릭이라는 차이점을 통해 새로운 가구 트랜드를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자코모는 자체 R&D센터와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며, 글로벌가구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우수한 품질의 가죽 소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과 목적에 따라 최상의 가죽을 선택하고 여기에 명품 가죽제품에 적용되는 섬세한 가공법을 거쳐 촉촉한 질감, 고급스러운 컬러, 두꺼운 가죽으로 내구성까지 갖춘 최고급 천연 가죽소파를 출시 중이다.

자코모의 패밀리 브랜드인 에싸(ESSA)는 튼튼하고 깨끗하며, 일상생활 속에서 더욱 편안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브랜드이다. 유럽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친환경 신소재의 패브릭을 사용하여 튼튼하면서도 아름다운 컬러와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디자인소파를 비롯해 공간의 품격을 높여줄 프리미엄 소파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종류 소파들 가운데 총 6종의 소파를 각 트랜드에 맞는 배경으로 전시하여 제품을 관람하는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에싸 관계자는 “올해 신규 런칭한 에싸는 친환경 자재로 만든 안전하고 스타일리쉬한 소파 브랜드입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겸비한 좋은 가구로 소파를 완성해 실내에 트랜디함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에싸와 자코모가 함께 참가한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는 한 해의 리빙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로서 지난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리빙과 아트, 라이프스타일과 공예까지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던 이번 전시는 약  400여 개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