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웨어, 생활의 편리성 강조한 키친웨어로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상태바
나인웨어, 생활의 편리성 강조한 키친웨어로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2.1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던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디자인 키친브랜드 ‘나인웨어(대표이사 박철수)가 참가하여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나인웨어는 주방에 신선한 아이디어를 더해 편리함과 멋을 완성하는 디자인 키친웨어 브랜드다. 주방용품의 즐거움을 더하는 디자인은 물론 불편함을 줄이는 아이디어를 더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화해 ‘요리가 쉬워진다. 생활이 쉬워진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실현하고 있다.

나인웨어가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은 제품들은 폴리프로필렌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프렌즈와 애니멀 시리얼볼, 접시 등의 테이블 제품이다. PP(폴리프로필렌)는 가볍고 열에 강한 소재로 식기, 제품 케이스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되며, 유해 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소재로 항균 기능도 갖추고 있다. 식품저장용기, 의약품용기, 젖병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며, 아토피 피부염이나 알레르기에 안전하고 환경호르몬(BPA)를 발생하지 않는다.

나인웨어 관계자는 “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 중 하나인 애니멀 시리얼 볼의 경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뿔이 형상화된 시리얼 볼 제품으로, 안전한 실리콘 패킹과 내구성, 전자레인지도 사용이 가능한 BPA 프리 제품으로 많은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디자인과 편리성이 함께하는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웨어가 참가한 ‘2019 홈‧테이블데코페어’는 한 해의 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로서 지난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리빙과 아트, 라이프스타일과 공예까지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던 이번 전시는 약 400여 개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