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서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필립모리스,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서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1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중심의 온라인 서비스 제공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12일 열린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고객 서비스 사이트 관련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혁순 한국필립모리스 IT담당 이사(좌), 이지만 엠싱크 대표이사(우)가 참석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12일 열린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고객 서비스 사이트 관련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혁순 한국필립모리스 IT담당 이사(좌), 이지만 엠싱크 대표이사(우)가 참석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필립모리스가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12일 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WEB AWARD KOREA 2019)’에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와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개발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정보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는 지난 9월 오픈한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iqossvc.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용자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해 준다. 또 소비자는 매장 방문 전 교환 및 구매 가능 기기, 개별 상품 등의 재고 유무를 색상 별로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쇼핑몰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tryiqos.kr)’는 지난 10월 출시된 신규기기 아이코스 3 듀오를 포함한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멀티를 대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흡연 여부 확인 및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며, 간편한 온라인 대여 신청을 통해 14일간 기기를 사용한 후 무료반납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사용 경험까지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구축했다”며, “사용자들이 아이코스 기기 구매 후에도 높은 만족감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