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리 부키부키, '메리 부키 박스' 증정 연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야누리 부키부키, '메리 부키 박스' 증정 연말 이벤트 실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2.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총 100만원 상당 사은품으로 구성된 ‘메리 부키 박스’ 증정
'메리 부키 박스' 이벤트 이미지.
'메리 부키 박스' 이벤트 이미지.

키즈북카페 부키부키가 연말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

LF 계열사 아누리의 키즈북카페 ‘부키부키’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메리 부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월령별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인 ‘스토리박스’다. 스토리박스 12월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구성된 ‘메리 부키 박스’를 증정한다.

1등부터 3등까지 총 10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받을 수 있으며, 부키부키 스토리박스 12월 첫 구매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부키부키 스토리박스는 월령별, 발달별로 영유아 교육 전문가가 큐레이션 한 그림책을 매월 정기배송해주는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다. 월 3만3,00원에 그림책 3종과 워크북, 부모 가이드북, 영어 그림책 가이드북, 영어 음원(홈페이지 내 다운로드)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연말을 맞이해 회원가입시 5000 포인트 적립, 부키부키 카카오플러스 채널 추가 시 3000 포인트 적립 등 연말연시 아이들에게 그림책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누리 부키부키의 ‘메리 부키 박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부키부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