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천애육원 찾아 ‘BJ사랑나눔콘서트’ 로 따뜻함 전해
상태바
아프리카TV, 대천애육원 찾아 ‘BJ사랑나눔콘서트’ 로 따뜻함 전해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2.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천애육원 학생 40여명을 위해 BJ들의 재능을 기부하는 자선 콘서트 열려
- 전문 헤어 디자이너 BJ ‘임디안’, 국악 BJ ‘갓대금’ 등 자신의 특기 살려
BJ들이 보령시에 위치한 대천애육원에서 ‘BJ사랑나눔콘서트’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BJ들이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는 ‘BJ사랑나눔콘서트’를 열었다.

아프리카TV는 지난 14일 충청남도 보령시에 위치한 대천애육원에서 ‘BJ사랑나눔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BJ사랑나눔콘서트’는 아프리카TV BJ(Broadcasting Jockey)들이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는 자선 행사로 이번 콘서트는 대천애육원 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전반부에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체험존은 BJ ‘흥구기’의 대형 트리 장식하기, ‘황후’의 과자 장식 만들기, ‘진소민’의 파우치 꾸미기, ‘아진쌤’의 클레이 점토로 볼펜 만들기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후반부에는 BJ들의 재능을 살린 공연 무대가 이어졌다. 전문 헤어 디자이너 BJ ‘임디안’의 헤어쇼, 국악 BJ ‘갓대금’의 대금연주, 음악 BJ ‘이비’, ‘홍빠’, ‘정상’, ‘민’의 보컬 공연 등으로 무대가 꾸며졌다.

이외에도 대천애육원 학생들을 위한 선물 나눔 시간도 진행됐다. 아프리카TV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선물키트(후드 집업 및 간식 세트 등)를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대천애육원 도서관 컴퓨터실에 학생들을 위한 PC도 기탁했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이번 BJ사랑나눔콘서트에 선뜻 참가해 재능을 기부해준 BJ들과 콘서트 진행을 위해 힘써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BJ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자선행사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