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새생명복지재단, 모범 청소년 장학금 전달
상태바
한국새생명복지재단, 모범 청소년 장학금 전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2.13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이 12월 12일(목) 서울시 성북경찰서에서 한국청소년육성회와 함께 성북구 지역 청소년 49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북경찰서 김종민 서장과 각부서 과장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한국청소년육성회 김정무 회장, 성북구육성회 어머니회 박정애 회장, KEB하나은행 돈암지점 유준동 지점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장학금을 전달한 송창익 회장은 축사에서 “뜻깊은 자리를 위해 노력해주신 한국청소년육성회 김정무 회장과 지역 분회장, 그리고 어머니회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라며 청소년육성회와 어머니회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청소년들이 자신을 존중하고 원하는 목표를 세워 ‘하면 된다’라는 정신으로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원하는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한 작은 도움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며, 부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훌륭한 리더가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라고 밝히며 장학금 전달의 의의를 전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이웃사랑과 도움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