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GRE 설명회 및 일대일 강사 전문상담 진행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GRE 설명회 및 일대일 강사 전문상담 진행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2.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1, 2월 동시 등록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신촌GRE학원 파고다 신촌학원이 최근 GRE에 대한 높은 성원에 힘입어 오는 26일(목) 오후 5시, ‘2020년 대비 GRE 설명회’를 개최한다.

GRE 설명회는 약 2시간동안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진행된다. 버벌(Verbal), 라이팅(Writing) 대표강사 조아라, 매쓰(Math) 이은경 강사가 직접 참여한다. GRE에 대한 학습 노하우와 미국 대학원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일대일 개별맞춤 학습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파고다 신촌학원은 오는 17(화), 19(목), 24(화) 총 3일간 GRE 1:1 개별 전문상담을 진행한다. GRE 전문상담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다. 5시부터 6시까지는 매쓰(Math) 전문 이은경 강사가, 6시부터 7시까지는 버벌(Verbal) 및 라이팅(Writing) 전문 조아라 강사가 상담을 맡는다.

전문상담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강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 담당 과목에 대한 학습 노하우와 커리큘럼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와 전문상담 일정 확인 및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GRE 버벌(Verbal) 및 라이팅(Writing) 전문 조아라 강사는 서울대학교에서 학사 및 영국에서 석사 후 미국에서 테솔(TESOL) 과정을 수료한 영어 전문가다. 10 여 년의 영어강의 경력과 GRE 시험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한 GRE 베테랑 강사다. 

 

조아라 강사는 ‘감각과 논리로 접근하기’와 ‘브레인스토밍을 통한 영작’ 등 본인의 고득점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매쓰(Math) 과목을 강의하는 이은경 강사는 호주 통∙번역대학원 석사 졸업 후 대입학원에서 수능대비 수리영역 강의와 SAT 수학영역 강의 경력을 보유했다. ‘GRE만의 타겟 매쓰(Target Math)’라는 타이틀을 걸고 GRE 매쓰(Math) 만점 공략에 나선다. 강의뿐만 아니라, 미국 대학원 진학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 제공 및 컨설팅에 강하다.
 
신촌GRE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GRE 학습자들을 위해 “2020년 12월까지 타 어학원 토플 및 GRE 강좌의 1년 이내 수강증을 지참해 방문 등록하면, 최대 20%의 수강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대형 어학원의 토플, GRE 수강 이력뿐만 아니라 중소형 어학원의 토플, GRE 1년 내의 수강증도 효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타 어학원 수강 이력이 없다면, 매월 중순부터 진행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을 활용해 수강 신청을 하라고 당부했다. 12월 파고다 레드위크는 오는 17일(화)부터 27일(금)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1월 강의를 조기에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다.

GRE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