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2020 전효진 행정법 퍼펙트 커리큘럼 오픈
상태바
공단기, 2020 전효진 행정법 퍼펙트 커리큘럼 오픈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2.1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2020년 공무원 합격을 위해 행정법의 기출과 파이널을 합쳐 전효진 강사의 ‘퍼펙트 커리큘럼’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전효진 강사는 합격의 열쇠를 기출과 파이널에 있다고 보고 이번 퍼펙트 커리큘럼에 기출 및 파이널 커리큘럼을 집대성했다. 

 

2020 기출 커리큘럼은 최근 10년 이상의 모든 행정법 기출 가운데 엄선한 2200제, 최근 3년간 시행된 모든 국가직 및 서울시, 지방직의 기출을 망라한 전범위 9∙7급 기출, 최근 1년간 시행된 국회 및 경찰, 소방, 전문직(변호사, 세무사, 행정사)의 기출을 정리한 2019 all 기출로 구성됐다. 

 

또 파이널 커리큘럼은 시험장에 입실하기 전까지 최종정리를 위한 파이널 OX, 입실 전 최종완성을 위한최신판례와 개정조문 특강으로 구성됐다. 

 

 

공단기는 전효진 강사가 2020 파이널 시즌까지 촬영해 주길 원하는 마무리특강이나 학습법 영상, 응원 영상을 제안하는 수강생 중 90명을 추첨해 케이크와 커피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2020 공무원 시험을 4개월 앞둔 시점에서 합격을 위한 열쇠는 기출과 파이널로 제대로 정리를 하는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이번 전효진 강사의 퍼펙트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