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미래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미래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16번째 신규 캐릭터 미래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궁쥐 팀 소속 16번째 신규 캐릭터인 미래를 선보였다. 미래는 고위차원종 시체에서 나온 독성 때문에 사람이 살 수 없게 된 쓰레기섬에서 혼자 살아남은 캐릭터로, 낫을 주무기로 그림자를 다루는 고유 능력을 갖고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세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사전계약에 참가한 후 미래 캐릭터로 접속한 클로저에게 시궁쥐의 코스 원샷 +14 열쇠, S 확정 D 컴포넌트, 미래 대형 쿠션(추첨)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클로저는 내년 1월 16일까지 미래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SSS 절대위광 상자부터 샤이닝 싱크로 섬유, 대정화 비욘드 코어·모듈 세트 13강 상자, 대정화 실드 6세트 상자까지 각종 아이템이 담긴 보급팩을 얻는다.

같은 기간 피로도 10 이상 던전,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등 특정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재료를 모으면 코스 원샷 +13, 시궁쥐 소모품 확정 보급 상자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고, 미래 대형 쿠션 획득이 가능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