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아이엘츠, GRE, HSK 등 ‘파고다 학습 컨설팅’진행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아이엘츠, GRE, HSK 등 ‘파고다 학습 컨설팅’진행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2.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목별 강사의 1:1 전문상담, 개인별 레벨 진단 및 솔루션 제시, 강의 추천

 

파고다 신촌학원이 2020년 1~2월 겨울방학을 앞두고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아이엘츠, GRE, HSK 등 과목별 강사가 직접 참여하는 ‘파고다 학습 컨설팅’을 진행한다. 

각 과목별 전문강사가 개인의 레벨을 진단해주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리고 본인에게 맞는 강의를 추천해준다.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예약 후 대기 없이 해당 시간에 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사전예약 없이도 학원에 방문해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방문상담이 어렵다면, 카톡 핫라인을 통한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과목별 전문강사들이 직접 답변해준다. 카톡 아이디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과목별 전문상담을 수강등록 시작일인 12월 17일(화)부터 개강 하루 전인 1월 1일(수)까지 진행한다. 상담 시간은 오전 11시에 시작해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파고다 신촌학원 본관 3층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과목별 전문강사들이 일대일로 학습 컨설팅 및 큐레이팅을 해주는 매우 특별한 기회”라며, “본인에게 적합한 레벨 및 맞춤 상담 후 강의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7일(화)부터 26일(목)까지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고다 ‘레드위크’를 운영한다. 겨울방학 2개월 동시 등록 시에는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학습 컨설팅에 관한 문의는 파고다 신촌학원에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