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종합순위 76위 기록
상태바
피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종합순위 76위 기록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1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섬유유연제로는 최초 선정 이래 올해도 브랜드 명성 꾸준히 유지

 

피죤이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안에 들었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종합순위 76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서,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지난 해 국내 생활용품기업에선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한 이래, 올해 1분기부터 70위 권대로 진입해 연말까지 꾸준히 순위를 지켜왔다.

피죤은 1978년 창업주인 피죤 이윤재 회장이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출시, ‘빨래엔 피죤~’이라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줄곧 섬유유연제 대명사처럼 국민들의 마음 속에 각인이 돼 있다.

피죤은 설립 초부터 ‘품질본위’ 제품 철학에 따라 원료에서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 확인과 검증을 거치는 동시에,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혁신적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생활용품업계의 선도적 입지를 다져왔다.

피죤은 최근 유연제 성분과 향 성분을 최대 3배 이상 강화, 기존 섬유유연제 대비 1/3만 써도 효과적인 프리미엄 섬유유연제인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국내 생활용품 업계를 대표하는 선도기업으로서 40년 넘게 신념을 갖고 지켜온 뛰어난 품질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며, “그간 한결같이 피죤과 함께 해 주신 고객 사랑에 부응하고자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추진,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자 더욱더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