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고객이 칭찬한 우수 아르바이트 직원 200명 포상
상태바
이디야커피, 고객이 칭찬한 우수 아르바이트 직원 200명 포상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2.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설문 바탕 친절 아르바이트생 선정... 2000만원 상당 상품권 포상
장동희 이디야커피 백련산아이파크점 점주(오른쪽)와 임가은 이디야 메이트가 친절 우수 포상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동희 이디야커피 백련산아이파크점 점주(오른쪽)와 임가은 이디야 메이트가 친절 우수 포상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객이 칭찬한 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 직원 200명이 각각 50만원의 상품권을 받게됐다.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10일 매장 방문 고객이 직접 평가한 친절 우수 아르바이트생에게 약 20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도 제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것으로 매장 방문고객 200만명의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총 200명의 친절 우수 이디야 메이트를 선정했다. 선정된 200명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이디야 상품권이 지급됐다.

이디야커피는 전국 3000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디야 메이트들을 위해 정기적인 포상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년 상,하반기에 가맹점주 추천과 심사를 통해 각각 300명의 이디야 메이트를 선정해 1인당 50만원씩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도 전달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3034명의 인원에게 약 15억원의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해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으로부터 고객만족도를 우선하는 경영방식을 인정받아 CCM(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획득했으며 주기적인 고객 만족도 설문결과를 바탕으로 매장 맞춤형 서비스 코칭을 수시 진행하고 전국 매장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국내 최대규모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각지의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고객 접점에 있는 이디야 메이트들의 역할이 큰 만큼 앞으로도 서비스 동기 부여를 위한 포상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