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연말 카페 버스킹 '탐스테이지'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연말 카페 버스킹 '탐스테이지' 개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2.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오는 15일 오후 6시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 버스킹 ‘제30회 탐스테이지’ 개최
탐앤탐스 '탐스테이지' 이미지.
탐앤탐스 '탐스테이지' 이미지.

탐앤탐스가 라이브 공연 행사를 연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30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마지막 탐스테이지로 감미로운 보컬리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1대 란 가수 ‘전초아’가 함께한다. 미니홈피 BGM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어쩌다가’를 비롯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선곡들로 꾸며진다. 뒤이어 감성보컬 가수 ‘공휘’가 무대를 준비한다. 오는 22일 못해(Vol.5) 타이틀로 미니앨범 ‘The Letter’ 발매 쇼케이스를 앞두고 먼저 무대를 선보인다.

전초아와 공휘의 무대는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탐스테이지는 탐앤탐스 20주년을 맞이하여 12월 15일에 진행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20주년을 기념한 흑백사진 공모 사진전에 참여한 응모작을 매장 한 켠에 전시할 예정이다. 

탐스테이지 당일 20주년 신메뉴인 ‘폴 인 프레즐’ 및 ‘갓 피자’, ‘초코초코 레볼루션’ 중 1종을 구매한 영수증을 스텝에게 보여주면 오후 5시부터 선착순 10팀에게 메인 좌석 2매를 제공한다. 해당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현장에서 5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탐앤탐스 MD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MC는 개그우먼 정지민이 맡아 공연 중에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MC의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20주년 기념일을 맞아 특별하게 일요일에 진행하게 되었다”며, “주말 나들이 고민하고 있다면 따뜻한 실내 공연인 탐스테이지 자유롭게 즐기길 바란다. 내년에도 알찬 구성으로 카페 버스킹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