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플러스, 라이더 안전 위해 '20‘19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상태바
요기요플러스, 라이더 안전 위해 '20‘19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안전하고 따뜻한 배달을 위한 라이더 대상 방한용품 선물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라이더들을 위해 방한용품을 지원한다.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자사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 라이더들의 겨울철 안전하고 따뜻한 배달을 위한 ‘2019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플러스의 ‘2019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은 “배달은 안전하게, 겨울은 따뜻하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추운 겨울철에도 외부활동을 해야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다양한 동절기 방한 물품 지원과 함께 라이더들의 안전을 더욱 강조하고자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플러스는 추운 날씨에 외부 활동을 해야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방한복과 방한 마스크, 바이크 장갑 등의 다양한 방한 물품들을 선물한다. 또, 자사가 운영하는 상생 쇼핑몰 ‘요기요 알뜰쇼핑몰’을 통해 라이더들이 겨울철에 필요한 물품들을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요기요 알뜰쇼핑몰의 라이더 물품 구입은 요기요플러스 라이더 뿐 아니라 일반 라이더들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이더들의 겨울철 안전 배달을 위한 이륜차 안전 운행 수칙 가이드도 함께 배포할 예정이다. 라이더들이 보다 더 안전하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빙판길 안전 운행 요령, 겨울철 브레이크 사용법, 올바른 오토바이 헬멧 착용법 등 필수 안전 수칙을 담았다.

플라이앤컴퍼니 엄소라 라이더 성장지원팀 팀장은 “’요기요플러스’의 소비자들을 위해 늘 애써 주시는 라이더들을 위해 여름에 이어 이번 겨울에도 시즌 용품을 제공하고, 안전 운행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플러스는 배달되지 않던 맛집 음식을 집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요기요의 맛집배달 서비스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지난 2017년에 인수한 ‘푸드플라이’를 통해 제공 중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