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선코스메틱,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순금 담은 ‘셀루나 러블리골드’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두선코스메틱,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순금 담은 ‘셀루나 러블리골드’ 시리즈 선보여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2.0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2월 5일 개최된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두선코스메틱(대표 정군영)이 24K 순금과 홍삼을 담은 블랙라벨 ‘러블리골드24K’ 스킨 토너를 선보였다.

두선코스메틱은 코코넛 추출물로 만든 마스크팩 브랜드를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전시회에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 셀루나의 ‘러블리골드 24K’ 시리즈는 24K 순금과 홍삼으로 만든 로션, 스킨 토너, 에멀젼 등이 관람객 시선을 사로잡았다. 젤 타입의 러블리골드 스킨 토너는 홍삼의 향과 순금이 어우러져 피부에 수분을 더해주고, 좀 더 묽은 제형의 에멀젼은 끈적거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두선코스메틱 관계자는 “지금은 피부를 잘 꾸미는 것보다 잘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순금이 가진 해독작용을 피부에 주기 위해 러블리골드 시리즈를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9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는 킨텍스 3~5홀에서 12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주관하고 바바리안모터스가 후원하는 크리스마스 페어는 ‘경기마켓데이’를 비롯해 엄마아빠와 아이들을 위한 ‘K 베이비페어’, 뷰티·패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아이밋비’ 등 8개 행사가 동시에 열렸다. 패션박람회에서는 가을·겨울 의류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