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 서비스 이관
상태바
팡스카이,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 서비스 이관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씨씨알이 개발한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서비스를 12월 18일부로 자사로 이관한다고 발표했다. 

‘RF온라인’은 2004년 출시 이후 1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F MMORPG 장르의 장수 PC온라인게임이다. ‘RF온라인’은 세 종족이 광산을 두고 대치하는 구도의 대표적인 종족전 콘셉트의 작품으로, 광산을 차지한 진영이 각종 이득을 보는 신선한 시스템은 종족전 SF MMORPG ‘RF온라인’의 성공을 견인했다.

‘RF온라인’의 서비스는 2019년 12월 18일(수) 기존 퍼블리셔와의 서비스 계약 종료로 인하여 새로운 퍼블리셔인 팡스카이로 이관되어 서비스가 계속된다.

서비스 이관 후에도 현재 이용하고 있는 캐릭터로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진행해야 한다. 이관을 신청한 모든 사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를 이용중인 사용자는 별도의 이전 신청 없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갱신하면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팡스카이는 'RF온라인 오리지널'의 국내 서비스뿐만 아니라 글로벌 해외 판권을 모두 획득했다. 2020년 상반기부터는 RF온라인을 비롯, 다양한 PC 온라인 게임을 국내외에 론칭하며 사업 영역과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