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60’, 오픈마켓 옥션 베스트 1위 달성
상태바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60’, 오픈마켓 옥션 베스트 1위 달성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2.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지텍 아이언 V60>

엠지텍이 새로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60’이 오픈마켓 옥션의 음향기기 부문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아이언 V60은 지난 11월 28일 출시된 엠지텍의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최대 12시간의 재생 시간은 국내 제품 가운데 가장 길고, 충전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16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에 힘입어 오픈마켓 옥션의 ‘옥션베스트’ 카테고리에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음향기기 부문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베터리 성능과 함께 고성능 듀얼 DAC와 하이 튜닝 드라이버를 적용해 작고 미세한 소리도 선명하게 들려주는 아이언 V60 블루투스 이어폰은 저음과 고음을 균형 있게 잡아 주고 공간감을 생생하게 살려 조용한 발라드부터 격렬한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생생하게 전달해 준다. 엠지텍의 소음 제거 기술로 통화 중에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또렷이 전달하고, 주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통화가 수월하다.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아이언 V60은 한 번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놓으면 충전 케이스 뚜껑을 여는 순간 전원이 켜지고 기기와 빠르게 연결된다. 1세대 블루투스 이어폰은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낼 때 전원이 켜졌지만, 2세대인 아이언 V60은 이어폰을 꺼내면 곧장 음악이 재생될 만큼 연결이 빠르다. 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음성비서 서비스도 모두 지원한다.

엠지텍은 아이언 V60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의 소비자에게 무선 충전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엠지텍의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6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