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엠플랫폼-제네시스, 컨택센터 디지털 전환 사업 공동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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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넷엠플랫폼-제네시스, 컨택센터 디지털 전환 사업 공동 추진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2.05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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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왼쪽)와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 [사진=메타넷엠플랫폼]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왼쪽)와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 [사진=메타넷엠플랫폼]

 

컨택센터 전문기업 ‘메타넷엠플랫폼’은 옴니 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컨택센터 디지털 전환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지난달 28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메타넷엠플랫폼과 제네시스가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인 ‘제네시스 퓨어 클라우드(PureCloud)’를 주축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컨택센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Contact Center Digital Transformation) 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 및 공동 영업 체제를 구축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에는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와 토니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가 참석해 상호 협력의 뜻을 모았다. 양사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및 컨설팅 노하우를 제공하는 메타넷엠플랫폼과 제네시스의 최상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상호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는 "제네시스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시대에 계속해서 진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많은 수의 국내·외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는 "제네시스의 퓨어 클라우드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aaS 플랫폼 중 하나로 2015년 출시 이후 매년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제네시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채널 확대를 기반으로 국내 퓨어 클라우드의 빠른 성장세를 이어나가 메타넷엠플랫폼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영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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