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치오넴, 카메라를 보호하는 하드케이스 ‘모멘토’ 2세대로 2019 SDF 참가
상태바
엠비치오넴, 카메라를 보호하는 하드케이스 ‘모멘토’ 2세대로 2019 SDF 참가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2.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12월 4일 막을 올린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엠비치오넴이 카메라와 렌즈, 각종 액세서리들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백팩 ‘모멘토 2세대’를 선보였다.

엠비치오넴은 ‘야망’을 뜻하는 라틴어로, 세계지도 디자인을 통해 전 세계를 다니는 여행자를 위한 백팩을 만들고 있다. 전시회장에는 백패커 용 대용량 가방과 더불어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카메라 백팩 모멘토 2세대 제품이 전시됐다. 모멘토 2세대는 측면 하단에 지퍼를 배치해 카메라를 편하게 넣고 뺄 수 있게 했고, 후면을 옆으로 활짝 열 수 있도록 해 노트북, 태블릿, 노트 등을 수납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카메라 수납부는 여러 개의 파티션을 자유롭게 배치해 사용자가 보유한 카메라 장비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엠비치오넴 관계자는 “내부 파티션이 장비들을 단단히 잡아주지만, 앞뒤로 흔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물망을 배치했다. 삼각대는 측면 사이드 벨트로 고정할 수 있고, 탈착이 가능한 허리벨트의 주머니에는 렌즈 캡 등 작은 액세서리를 잃어버리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 18회째를 맞이한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코엑스 C홀에서 12월 4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다. 네이버, 래;코드 등 디자인 주도기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디자인 전문기업과 젊은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참가해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개막일인 4일과 5일에는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 디자이너들이 방한해 디자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