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컴플리트’ 업데이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컴플리트’ 업데이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에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늘(4일) 오픈했다.

엔씨(NC)는 컴플리트의 라이브 월드 콘텐츠를 오는 11일 업데이트 한다. 이용자는 라이브 월드에서 새로운 에피소드 ‘제 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제 11막에서는 그 동안 열리지 않았던 ‘선인들의 세상, 선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주요 인물로 ‘강산이’, ‘진서연’, ‘백운선사’ 등이 등장한다. 이 중 ‘강산이’는 블소에 처음 등장하는 인물이다.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도 추가된다. 선도원은 선계를 배경으로 하며, 선계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린다. 이용자는 선도원에서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을 공략할 수 있다. ‘제천’은 점성과 탄성을 이용한 전투를 펼치는 보스 몬스터다.

이용자는 신규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새로운 지역과 선도원의 모습을 컴플리트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언리얼 엔진4로 컨버팅 된 블소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 내 ‘그래픽 리마스터’ 메뉴에서 언리얼 엔진4로 연출된 블소의 인게임 영상과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프론티어 월드’를 시작으로, ‘라이브 월드’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