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맞아 U+패밀리샵에서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추석맞아 U+패밀리샵에서 이벤트
  • 김병태
  • 승인 2016.08.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U+패밀리샵에서는 가전제품(LG전자),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생명과학) 등 LG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 포인트와 통신요금 추가 할인까지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 9월 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30만원 이상 60만원 이하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이하인 경우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입액체 3L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8월 말까지 10% 할인쿠폰과 무료 배송쿠폰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18일까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5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샵에서도 9월 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최순종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U+패밀리샵에서 LG의 좋은 제품들을 구매해 가족 및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타 통신사와 다른 LG만의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