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ook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화)부터 10일 간 ‘수호자 망토’,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급 옵션석 상자’, ‘빨간 나비’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출석 날짜에 맞추어 지급한다.

또 12월 8일(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