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서비스 1000일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서비스 1000일 맞이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클럽오디션'이 지난 2017년 3월 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3일 1000일째를 맞았다. 이제끼지 클럽오디션에서 춤을 춘 댄서(유저)수는 99만8909명, 누적 접속시간은 4억6427만1201시간, 누적 출석체크회수는 1701만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회수는 2753만5525회, 출시된 코스튬 개수는 9024개에 달한다.

한빛소프트는 클럽오디션을 성원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일 하루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가 모두 들어 있다.

또한 1000일 전야제 이벤트로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쥬얼리 럭키박스'를 통해 획득하는 보석 수량 30% 증가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클럽오디션 공식카페에 10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이벤트 박스' 3개씩을 지급한다. 이벤트 박스에서는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이다.  폭력성 없이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과 쉬운 조작,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조작성과 귀여운 캐릭터, 커플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등이 PC버전 '오디션'을 즐겼던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도 어필하며 '팬덤'을 형성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