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라이드, ‘2019 월드식품박람회’서 국내산 유황닭 ‘꾸움닭’ 선보여
상태바
케이프라이드, ‘2019 월드식품박람회’서 국내산 유황닭 ‘꾸움닭’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2.02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12월 1일 막을 내린 ‘2019 월드식품박람회’에서 케이프라이드가 한국인의 식생활에 적합하도록 저염식으로 가공한 돼지고기와 닭고기 육가공품을 소개했다.

강원도 횡성에 자리를 잡은 케이프라이드는 국내산 돼지와 수입고기를 다양한 형태로 가공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부터 찌개, 구이, 장조림, 수육 등 다양한 요리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제공한다. 또 스테이크, 소시지, 양념육, 돈가스 등 곧바로 요리할 수 있는 냉장식품도 인기가 높다. 전시회장에서는 법제 유황을 먹여 키운 닭으로 만든 ‘꾸움닭’, ‘고추장닭불고기’ 등 다양한 닭요리가 관람객의 인기를 끌었다.

케이프라이드 관계자는 “청정지역에서 건강하게 자란 돼지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평균적으로 짜게 먹는 한국인 식습관에 대응하기 위해 나트륨이 적은 저염식을 비롯해 식생활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7회 월드식품박람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열렸다. 식품과 음료, 음식과 생활, 트렌드와 테마, 식품 기기 등 다양한 분야 기업이 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글로벌 식품 소싱 포럼과 바이어 초청 상담회,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됐고, 같은 기간 국내외 와인과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는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도 함께 개최됐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