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스토리, 천연 허브로 만든 약차로 ‘2019 월드식품박람회’ 참가
상태바
이레스토리, 천연 허브로 만든 약차로 ‘2019 월드식품박람회’ 참가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2.0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11월 29일 열린 ‘2019 월드식품박람회’에서 이레스토리(대표 이종언)가 천연허브로 만든 약차와 허브티 브랜드 ‘백향진’으로 관람객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레스토리는 건강한 삶을 위한 덕목 중 하나인 물 마시기를 돕기 위해 백향진 ‘다비우다’ 시리즈 2종을 만들었다. ‘다비우다 쏙티’는 보이차를 기반으로 아프리카 망고 씨, 레몬 밤, 칼라만시 등 5가지 재료를 담아 물에 타 먹는 차로, 500mL 물병에 한 포를 넣고 흔들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설탕이나 감미료를 넣지 않아 건강하고, 취향에 따라 좀 더 진하거나 연하게 타 마셔도 좋다.

이레스토리 관계자는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다. 다비우다 쏙티를 물에 타면 알갱이가 보이지 않게 녹아 거부감이 없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을 마시듯 차를 마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월드식품박람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열렸다. 식품과 음료, 음식과 생활, 트렌드와 테마, 식품 기기 등 다양한 분야 기업이 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글로벌 식품 소싱 포럼과 바이어 초청 상담회,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됐고, 같은 기간 국내외 와인과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는 ‘제5회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도 함께 개최됐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