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 아동 부모 "요구 사항대로 했다"…'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해명 게재
상태바
가해 아동 부모 "요구 사항대로 했다"…'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해명 게재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2.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가해 아동 부모임을 밝힌 이의 해명 글이 또다른 논란을 야기하고 있다.

2일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사건이 화두로 떠올랐다. 이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해당 사건 관련 글이 확산되면서 공론화됐기 때문이다. 이 같은 상황에서 가해 아동 부모임을 밝힌 이가 해명 글을 내놓아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해당 글을 작성한 K씨는 피해 아동 부모로부터 몇 가지 요구 사항을 받았음을 주장했다. 이에 해당 요구 사항대로 아이는 현재 어린이집에 나가지 않는 상태이며 이사 준비도 진행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또 K씨는 피해 부모가 요구 사항 미이행시 해당 사건을 유포하겠다 말했음을 언급하며 "무엇을 원하는 지 궁금하다"라고 적었다.

한편 문제의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사건은 관련 글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게재되며 알려지게 됐다. 5살 여아가 또래 남자아이로부터 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담겨있어 많은 이들을 분노케 했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