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2020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페이지 공개... "연중 최대 특가"
상태바
진에어, 2020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페이지 공개... "연중 최대 특가"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2.0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원가 할인, 연차 소진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 마련
[진에어 제공]
진에어, 2020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페이지 공개. [진에어 제공]

진에어는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0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을 예고하는 티저페이지를 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진마켓은 진에어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연중 가장 낮은 운임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이다.

진에어는 고객들의 원만한 접속을 위해 지역별로 10일(동남아, 괌), 12일(동북아, 국내선) 두 차례 오픈한다. 

이번 진마켓은 내년 3월2일에서 10월24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총 30개 노선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운영된다. 단, 설·추석 연휴 등의 일부 기간은 제외다.

2일 공개된 진마켓 티저페이지에서는 특가 항공권 예매 정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확인 할 수 있다. 

먼저 직원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진에어 직원가'를 검색한 후 상단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접속되고, 직원가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에어 회원 대상이며 직원가 프로모션은 오는 13, 16일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연차를 이용해 평일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연차 소진 이벤트도 마련됐다. AMEX 카드를 이용해 평일 출,도착 기준 1회 예매 당 왕복 항공 운임 30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 13, 16일 총 3일간 운영되며 고객이 직접 진에어 홈페이지 내 진마켓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더불어 전 기간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제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1, 13일에는 유상으로 판매하는 사전좌석 부가서비스인 지니프론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14, 15일에는 전 노선 5kg 사전초과수하물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진마켓 특가 항공권 총액 운임은 정식 오픈하는 10일에 공개될 예정”이라며 “진마켓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시고 내년 여행 계획을 미리 세워 설레는 2020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